우석대 산학협력단, 진천군 기업체와 산학협력체결 내고향 충북 진천 소식

우석대 산학협력단, 진천군 기업체와 산학협력체결

자료출처 :- 희망도시 생거진천 http://jincheon.go.kr/hi.do
자료생성 :- 2009-04-16 17:19:21.0 보도자료실
첨부파일 :- file 우석대-마이크로필터_산학협력1.JPG (139 KB)
                  file 우석대-마이크로필터_산학협력2.JPG (128 KB)


우석대 산학협력단, 진천군 기업체와 산학협력체결

- (주)청호나이스, (주)마이크로필터, (주)에타 -

  우석대학교(총장 라종일)는 교육과학기술부의 대학이전 승인이 됨에 따라 진천군과 대학 간의 상생발전을 위한 총체적인 마스터플랜 중첫걸음의 일환으로 (주)청호나이스 외 2개사와 16일산․학 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교류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협약식에는 서동석 산학협력단장 등 대학관계자를 비롯해 (주)청호나이스 이기형 부사장, (주)마이크로필터 김완영 상무이사,(주)에타 이재순 대표이사 등 회사관계자와 이번 협약체결을 위한 가교역할을 수행한 군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주요 협약내용은 △생산기술 연구 및 신제품 연구개발 △기술지도, 경영진단 및 사원 재교육 △제품의 분석, 성능시험 및 품질평가 △기술정보의 교류 △연구 및 실험시설의 공동 활용 등이다.


  우석대 산학협력단은 (주)청호나이스 등 3개사에서 개발한 정수기 및 각종 필터에 대한 제품향상을 위한 공동 개발 연구를 추진할 예정이며, 향후 관련 협회 및 기업체와의 지속적인 협약을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주)청호나이스, (주)마이크로필터, (주)에타는 정수기, 비데 등 완제품과 각종 정수기용 필터 제작업체로 제품생산에 대한 특허를 받아 생산 중에 있으며, 최근 연구 개발을 통해 내수 및 해외 수출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우석대학교 서동석 산학협력단장은 “제품연구 및 개발에 우석대가 보유하고 있는 연구 성과와 기술력을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하고 “산학협력 이외에도 특성화 교육을 위한 지역교육환경 개선과 우석대 특별입학전형 추진, 학과와 마을․단체 간 자매결연 추진 등 진천군과 우석대간 상생발전을 위해 다각도로 협력방안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글루스 가든 - 내고향 충북 진천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