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고객센터 건의 사항 함께 읽고 싶은 글 모음

이글루스 고객센터 건의 사항

자료출처
:-
자료생성 :- 2009년 3월 13일 임충섭(이글루스 블로거)



290313 이글루스 블로그

“진천 농다리(籠橋)” http://q8imcs.egloos.com/

를 운영하는 쿠웨이트 정부병원의 임충섭입니다.
 

몇 가지 건의 사항입니다.


1) 엠파스에서 추천하는 네이트와 이글루스로 옮기고 네이트에서 이메일을 체크한 후 이글루스로 블로그에 올 때 또다시 로그인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엠파스에서 이번에 옮긴 네티즌(블로거)들이 공통으로 느끼는 번거로움입니다.

한 번의 로그인으로 블로그까지 볼 수 있도록 하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2) 보내드리는 그림처럼 이글루스 블로그의 양쪽 빈 공간을 최대한 줄여서 본문, 로고, 메모장을 좀 더 넓게 사용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3) 이글루스 블로거들이 컴퓨터 고수들도 많겠지만 저 처럼 HTML 소스 이용에 능숙하지 못한 초보자들도 많이 있음을 염두에 두시고 블로그 용어는 되도록 쉽게 설명해주시고 되도록 블로거들이 HTML 소스를 이용하여 블로그 편집하는 일을 되도록 줄여주십시오.


4) 블로그에 새로운 자료를 올리게 되면 올린 자료의 카테로리 앞에 24시간동안 점등 표시로서 블로그를 찾는 손님들이 새로 올려진 글을 쉽게 발견할 수 있도록 하여주십시오.


5) 저의 블로그를 방문한 이글루스 블로그의 이름이 저의 블로그에 남겨질 수 있어 제가 다시 답례로 상대방의 블로그를 방문하여 답례의 글을 남길 수 있도록 하여주십시오.


6) 이글루스 고객센터에 문의/건의 메일 보낼 때 매번 이메일 주소를 넣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잇습니다. 블로거들이 처음 고객센터에 메일 보낼 때 사용하였던 이메일 주소가 자동으로 생성되어 번거로움이 없으면 좋겠습니다.


위에 지적한 4), 5)번은 블로그 활성화에도 크게 도움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선처 부탁드리며 줄입니다.

감사합니다. 


참고 :- 이 건의 글은 저의 블로그에도 함께 올립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