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 A 팀봉사활동 鎭川 사랑 사람들모임

좌측의카테고리항목 혹은 우측 상단의 본문·제목·사진·요약 중에서제목을 크릭하시면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진천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 A 팀봉사활동
자료출처 :- 코리안넷 Korean.net http://blog.korean.net/
자료원전 :- Daum 카페 I 진천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http://cafe.daum.net/jinchon
자료입력 :- 08.09.23 08:40
자료작성 :- 사진: 윤기주
함께봐요 :-
진사모의 의미 깊은 축제(?)를 보면서....
공을 벽에다 던질 때 자기에게 되돌아오듯, 여러분들이 봉사활동을 하신 그 큰 사랑의 기쁨을 여러분들께서 흠뻑 맛보셨습니다.
저는 감히 진사모의 봉사활동 하는 날을 ‘진사모의 축제의 날’이라 표현하고 싶습니다.
봉사활동보다 더 큰 기쁨을 맛볼 수 있고 긴 여운이 남는 행사도 별로 없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봉사활동하시고 방문흔적 남기신분들의 글을 읽어보면서 대단히 성공적인 봉사활동이었던 것으로 미루어 짐작 됩니다.

우선 글을 읽으면서 진천 인들의 깊은 마음속의 정이 넘쳐흐름을 알 수 있었고, 봉사하신 모든 회원님들께서 몸 사리지 않고 여러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한 회원님들 몫 까지 기쁘게 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또한 진사모의 회원 분포가 남녀노소, 鎭川에 국한되지 않고 전국적으로 고루 분포되어있으며 봉사활동 할 때는 전국 어느 곳에서나 회원님만 참석하시는 것이 아니라 가족들과 함께 참석하시는 좋은 선례를 남기셨습니다.

진사모의 봉사활동은 누구의 강요가 아닌 자유의지에 의한 참석이기에 봉사하시는 마음가짐이 남다른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아마도 의무적인 봉사활동이라면 여러 회원님들께서 이처럼 큰 기쁨을 느끼시지 못하셨을 것입니다.
진사모 카페에 봉사활동 공고가 있으면 진사모 회원님들께서는 각자 참가하여 무엇을 어떻게 할 것인가, 어떤 일로 도움이 될까를 수험생의 심정으로 몇 날 며칠을 궁리하였다가 봉사 당일 시험 치루는 학생을 심정으로 있는 힘을 다해 활동을 합니다.

언젠가 초심님이 하셨던 명언이 기억나네요.
「진사모가 있는 한 진천인 들은 무조건 행복해야합니다」라고 한 명언이 lip 서비스가 아닌 몸소 실천하고 있음에 깊이 감사 인사드립니다.

여러분들 각자 봉사에 임하는 자세는 사막에 저수지를 만들고도 남을만하다고 생각됩니다. 산행으로 다져진 인화단결을 바탕으로 자유의지에 의한 자발적 참여와 그리고 회장님을 비롯한 운영진의 치밀한 기획이 어우러진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은 生居鎭川 에 걸맞게 모두가 와 살고 싶어 하는 고향 진천건설의 主役이십니다.
서울에서부터 로하스님이 준비해 오신 순대와 흑미 막걸리 정말 맛있었겠습니다.
사랑의 연탄나누기

null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