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훈 진천군수, 세계자유민주연맹(WLFD)‘자유장’수상 내고향 충북 진천 소식

좌측의카테고리크릭하시면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유영훈 군수, 세계자유민주연맹(WLFD)'자유장' 수상

자료출처 :- 진천군 http://www.jincheon.go.kr/genbrd/genbrd/view.do
자료생성 :- 2012-06-17 기획감사실 홍보팀장 노영국
자료옮김 :- 임충섭 (쿠웨이트 정부치과병원,독도KOREA홍보위원, 독도천연보호구역지킴이, 1문화재1지킴이)


제 목유영훈 진천군수, 세계자유민주연맹(WLFD)‘자유장’수상
작성자기획감사실조회수
첨부파일JPEG 그림파일 유영훈 진천군수님 자유장 수상사진2.jpg (1,381KB, Download : 13)
JPEG 그림파일 유영훈 진천군수님 자유장 수상사진5.jpg (1,958KB, Download : 10)


유영훈 진천군수, 세계자유민주연맹(WLFD)‘자유장’수상

- 국가와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로 인정 -


유영훈 진천군수가 15일 서울 장충동 자유센터에서 열린 한국자유총연맹 창립 58주년 기념식에서 세계자유민주연맹(WLFD - 총재 야오앙치, 대만) 포상인 ‘자유장’을 수상했다.

자유장은 자유민주주의의 가치 창달과 세계 평화와 자유 민주주의 수호․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인물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이날 오후 2시부터 개최된 행사에는 맹형규 행정안전부장관과, 한국자유총연맹 박창달 회장 등 전국회원 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 됐다.

유 군수의 수상은 평소 투철한 국가관과 사명감을 가지고 국가와 지역발전을 위해 남다른 창의력을 바탕으로 부단한 노력을 기울여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자유민주주의의 소중함을 깊이 인식하고 주민들의 안보의식계도와 주민화합 실천운동을 전개하는 한편, 자유민주주의의 참 가치를 실천하는데 필수적인 민주시민의식 함양교육에 힘써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세계자유민주연맹 측은 “유영훈 진천군수는 민선4기, 민선5기 진천군수로 재직하면서 자유민주주의 체제 수호와 지속적인 발전에 노력한 공적이 높이 평가되어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세계자유총연맹은 인종, 국적, 지역에 관계없이 자유민주주의 옹호 발전을 목적으로 하는 국제민간기구로 현재 114개국이 가입해 있고, 2001년부터 매년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세계평화를 위해 헌신한 외부인사에게 자유장을 시상하고 있다.

- 사진있음 : 유영훈 진천군수 자유장 수상사진

<기획감사실 홍보팀장 노영국(539-3051>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