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美 샌프란시스코한인회 양해각서 내고향 충북 진천 소식

좌측의카테고리항목을 크릭하시면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진천군-美 샌프란시스코한인회 양해각서

자료출처 :- 뉴시스 http://news.nate.com/view/20120418n22544
자료생성
:- 2012-04-18 16:32  강신욱 기자
자료옮김 :- 임충섭 (쿠웨이트 정부치과병원, 독도KOREA홍보위원, 독도천연보호구역지킴이, 1문화재1지킴이)


진천군-美 샌프란시스코한인회 양해각서


 


【진천=뉴시스】강신욱 기자 = 충북 진천군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지역한인회(SF한인회)와 공동 발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유영훈 진천군수 등 진천군 미국 방문단은 17일 오후(현지시간) SF한인회 권욱순 회장, 김광욱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공동 발전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중소기업 간 무역 교류, 청소년과 문화예술 교류 등 공동 관심사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진천군의회 이규창 의장과 김윤희 의원도 의회 차원에서 국제교류를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세왕주조 영농조합법인 이규행 대표가 시음회를 열어 현지 바이어와 투자유치 상담을 벌이는 등 순수 민간교류도 이뤄졌다.

유영훈 군수는 "진천군과 10년을 넘게 인연을 맺고 있는 샌프란시스코지역한인회와 공동 발전에 뜻을 모아 기쁘다"라며 "앞으로 신뢰와 우정을 바탕으로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긴밀한 유대관계를 이어가자"라고 말했다.

권욱순 한인회장은 "예부터 살기 좋다는 생거진천과 미래를 함께 열어갈 수 있어 반갑다"라며 "청소년 교류는 물론 진천에서 생산되는 특산품 구매와 홍보 등 상호 협력하고 공동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노력하자"라고 제안했다.

ksw64@newsis.com
[뉴시스 이시간 핫 뉴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