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웨이트 감독 '한국이 같은 조 최강 팀' Kuwait News & Photos

좌측의카테고리항목을 크릭하시면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쿠웨이트 감독 '한국이 같은 조 최강 팀'

자료출처 :- 아시아 축구연맹AFC http://www.the-afc.com/ko/asiancup2011-qloc/35929-kuwait-set-up-dprk-friendly

자료생성 :- 화요일, 02 8월 2011 11:38
자료옮김 :- 임충섭 (쿠웨이트 정부치과병원, 독도KOREA홍보위원, 독도천영보호구역지킴이, 1문화재1지킴이)



쿠웨이트 감독 '한국이 같은 조 최강 팀'   

화요일, 02 8월 2011 11:38

쿠웨이트시티-브라goran_tufegdzic질 월드컵 2014 아시아예선 3라운드에서 한국과 같은 조에 편성된 쿠웨이트의 고란 투펙지치 감독이 한국은 최강 팀으로 인정하면서도 최종예선 진출 가능성은 동일하다고 말 했다.

 

쿠웨이트는 한국,UAE,레바논 한 조에 속해 조 1,2에게 주어지는 최종예선 진출 티켓을 노린다.

투펙지치 감독은 "매우 강한 조라고 본다. 한국을 제외하고는 모두 서아시아 팀으로 모두 어려운 팀이다."

"최종예선 진출을 위해서는 매 경기가 결승이라는 자세로 최선을 다 해야 한다."

"2위까지 주어지는 최종예선 진출 경쟁에서 한국이 가장 유리하다는 것은 모두가 동의할 것이다. 하지만 UAE도 발전하는 팀이라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된다."

"전체적으로 네 팀 모두의 최종예선 진출 가능성을 동일하다고 본다."

"11월 한국전을 대비해 8월 10일 조선민주주의 인민공화국과 평가전을 가지기로 했다. 우리에게 유용한 경험이 될 것이다."




이글루스 가든 - 쿠웨이트를 제2의 고향이라면......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