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예보에 독도 포함시키자" Dokdo in Korea

좌측의카테고리항목을 크릭하시면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일기예보에 독도 포함시키자 "

자료출처 :- 프런티어타임스  http://news.nate.com/view/20110716n04790
자료생성 :- 2011-07-16 14:24 최정숙 기자
자료옮김 :- 임충섭 (쿠웨이트 정부치과병원, 독도KOREA홍보위원, 독도천연보호구역지킴이, 1문화재1지킴이)


"일기예보에 독도 포함시키자"

(프런티어타임스 최정숙 기자)=

일본 외무성이 대한항공의 독도 시험비행에 반발해 대한항공 이용자제 지시를 내렸다.

이에 자유선진당 박선영 정책위의장은 15일 “일기예보에 독도 포함” 등 ‘독도 지키기’ 정책을 내놓았다.

최근 독도로 본적을 이전한 박 정책위의장은 “일본이 또 섬나라 근성을 드러냈다”며 “한 나라 정부가 특정 민간 항공회사를 상대로 이용 자제 조치를 취한 것은 외교적으로 매우 이례적인 일”이라고 비판했다.

그는 “이번 조치는 WTO(세계무역기구)의 정부조달협정 위반”이라며 “하지만 일본은 제한 기한을 한달로 한정, 금액이 20만 달러 이하가 되도록 해 제소요건이 안 되도록 만드는 영악함까지 보였다”고 말했다.

박 정책위의장은 “독도는 역사적·문화적·법적으로 명실공히 대한민국 영토”라며 “아무리 일본이 야욕을 부려도 독도는 부인할 수 없는 우리 땅”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그러면서 ▲독도영토관리대책단 실질화 ▲독도전문가 양성 ▲국적기의 독도상공 비행시 기내방송에서 현재 위치 방송 등을 정부에 촉구했다.

더불어 KBS에도 애국가 배경화면, 일출시각, 일기예보 등에 독도를 포함 시킬 것 등을 제안키도 했다.

frontier1@frontiertimes.co.kr프런티어타임스 (copyrightⓒ 프런티어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setFontSize(0);


이글루스 가든 - 독도 · 동해에서 오늘은 어떤 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