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청소년, 문화유적 탐방으로 인격함양 내고향 충북 진천 소식

좌측의카테고리항목을 크릭하시면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다

진천군 청소년, 문화유적 탐방으로 인격함양

자료출처:- 진천군 http://www.jincheon.go.kr/genbrd/genbrd/view.do
자료생성
:- 2011-05-30 농업기술센터 이학수
자료옮김:- 임충섭 (쿠웨이트 정부병원,  독도KOREA홍보위원,  독도천연보호구역 지킴이, 1문화재1지킴이)


진천군 청소년, 문화유적 탐방으로 인격함양

- 진천군 4-H연합회 청소년의 달 행사 개최 -

 

진천군4-H본부(회장 최병은)는 지난 28일 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진천군 4-H연합회 영농회원, 학생회원, 지도교사 등 45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의 달 행사를 개최했다.

 

우수 4-H회원으로 표창된 학생은 진천고 정다원(2학년), 이미나(2학년), 진천상고 마은주(3학년), 진천생명과학고 이은혜(3학년), 권용찬(2학년) 5명이며 이들은 평상시 활발한 봉사활동과 4-H 활동으로 다른 학생들에게 모범이 되어왔다.

 

한편 이날 회원들은 국립청주박물관과 청주상당산성 문화유적지 탐방, 영화관람 등 우리 역사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애국심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회원 상호간의 결속을 다지는 좋은 계기가 됐다.

 

진천군4-H연합회(회장 손종득)는 “청소년의 달 행사를 통하여 청소년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다져질 수 있도록 화합의 장이 마련되었고 문화유적지 탐방으로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미래 지향적인 주인역할을 할 수 있도록 자긍심을 심어주는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 사진있음 : 문화유적 탐방 사진

 

<농업기술센터 지도인력팀 043-539-4111 담당자 이학수 043-539-4115>



이글루스 가든 - 내고향 충북 진천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