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초평면이장단협의회 모범공무원 선정 내고향 충북 진천 소식

좌측의카테고리항목을 크릭하시면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다

진천군, 초평면이장단협의회 모범공무원 선정

자료출처:- 진천군 http://www.jincheon.go.kr/genbrd/genbrd/view.do
자료생성
:- 2011년 03월 14일 기획감사실 / 초평면사무소 총무팀 이정옥
자료옮김:- 임충섭 (쿠웨이트 정부병원,  독도KOREA홍보위원,  독도천연보호구역 지킴이, 1문화재1지킴이)


진천군, 초평면이장단협의회 모범공무원 선정
작성자기획감사실
첨부파일JPEG 그림파일 최현규.JPG  (72KB, Download : 1)


진천군, 초평면이장단협의회 모범공무원 선정

 

진천군 초평면이장단협의회(회장 : 이범철, 57세)는 지난 14일 초평면사무소 회의실에서 모범 공무원으로 주민생활팀 최현규(남, 31세)씨를 선정 시상금(상품권) 5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에서 이범철 초평면이장단협의회장은 최현규씨에게 평소 초평면의 노인복지 및 문화체육 등의 업무를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한 노고를 치하하고 고마운 뜻을 담은 시상금을 전달했다.

 

최현규씨는 2008년 8월 초평면 주민생활팀에서 첫 공무원 생활을 시작했으며, 평소 노인복지향상 및 지역발전을 위해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아 주변으로부터 칭송이 자자해 이번에 모범공무원으로 선정 됐다.

 

한편 이범철 회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발전을 위해 맡은 바 업무를 성실히 수행하는 최현규씨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고자 초평면이장단협의회의 마음을 담아 시상금을 전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살기좋은 초평만들기에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 사진있음 : 최현규씨 사진 및 시상금 전달사진

 

<초평면사무소 총무팀 043-539-4301 담당자 이정옥 043-539-4303>



이글루스 가든 - 내고향 충북 진천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