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거진천종합사회복지관, 원어민 영어아카데미 운영 내고향 충북 진천 소식

좌측의카테고리항목을 크릭하시면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생거진천종합사회복지관, 원어민 영어아카데미 운영


자료출처 :- 진천군  http://www.jincheon.go.kr/genbrd/genbrd/view.do
자료입력
:-
  2011/01/14  진천읍사무소 주민생활팀장 노영국
자료옮김 :- 임충섭 (,쿠웨이트 정부병원,  독도KOREA홍보위원,  독도천연보호구지킴이,1문화재1지킴이)


생거진천종합사회복지관, 원어민 영어아카데미 운영

 

생거진천 종합사회복지관이 여가, 문화생활 등 군민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점차 군민들의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문화 복지의 메카로 확실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이번 원어민 영어아카데미는 1월부터 12월까지 12개월간 매주 금,토(금요일 : 하루 2시간씩 4회 운영, 토요일 : 2시간 1회 운영)원어민이 직접 강의하는 프로그램으로 특히 겨울방학을 맞은 예비 중학생과 초등학생들에게 높은 관심을 사고 있다.

 

양질의 영어 프로그램 제공과 사교육비 절감을 통해 공적서비스 기능을 강화하기 위한 이번 원어민 영어아카데미는 이미 2009년 7월부터 원어민 영어교실로 널리 알려진 justin paulsen(뉴질랜드) 강사가 열정적인 강의를 펼치고 있다. .

 

수강료는 무료이며, 수강생은 취학전아동(8명), 초등학생(28명), 성인반(28명) 총 64명이 원어민 영어아카데미에 참여하고 있다.

 

이로써 지난 2008년 9월에 개관한 생거진천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들의 다양한 욕구와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와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하루 이용인원 8백여 명을 자랑하는 명실상부한 생거진천의 복지요람으로 거듭나고 있다.

 

복지관 관계자는 “이번 영어교실이 군민들에게 조기교육 차원의 양질의 영어교육 서비스를 제공해 사교육비를 절감하고 학교와 가정․지역사회가 연계하여 공교육을 보완하는 활동을 통한 공적 서비스 기능 강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 사진있음 : 원어민영어 아카데미 운영사진

 

<진천읍사무소 주민생활팀장 노영국 043-539-4221>




이글루스 가든 - 내고향 충북 진천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