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웨이트 가톨릭 한인 공동체 성가발표 - 11월 21일 현지신문 (아랍타임즈) 기사 가톨릭 신자입니다.

← 좌측의 카테고리 항목을 크릭하시면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쿠웨이트 가톨릭 한인 공동체 성가발표 - 11월 21일 현지신문 (아랍타임즈) 기사

Arab_Times.pdf     <------  클릭 하세요

자료출처
:- 쿠웨이트 아랍타임스
자료생성 :- 2010년 12월 06일  임충섭 요한바오로 (쿠웨이트 정부병원, 1문화재1지킴이, 독도KOREA홍보위원)
자료옮김 :-

천주교 한인 공동체는 19798월에 아하마디 성당("Our Lady of Arabia" Parish, Ahmadi

)에서 첫 한인공동체 이름으로 약 80여명의 교우들이 모임을 갖은 것을 시작으로 현재에 이르렀습니다.

 

쿠웨이트 주교좌 성당(The Holy Family Cathedral Parish, Kuwait City)에서는 제3회 공동체 대회(UNITY CONGRESS) 프로그램 중 지난 1118일 쿠웨이트 교구 성가발표 대회에 저희 교우회가 참가하여 사명거룩한 성’ 2곡을 선보였습니다.

한인성가대는 검은 양복에 보우타이를 하신 성인 남성단원 16, 그리고 한복을 곱게 차려입으신 여성단원 15, 11악기를 소지한 어린이 7, 지휘자 1명 모두 40명으로 구성된 아름다운 성가대였습니다.

전문적인 성가대는 아닐지라도 매년 그래왔듯이 올해도 한국에서 음악을 전공하신 교우 자매님을(김선정 안젤라) 한분을 초빙하여 약 3개월간 열심히 연습하였습니다.

성가 발표를 마치고 반응은 기성 음악인들이 하는 음악회 후의 청중들이 보이는 뜨거운 반응 같은 것 이었다고 합니다.

이 모두 쿠웨이트 공체를 사랑하시고 늘 함께하여주시는 하느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또한 야고보 김기철 교우회 회장님과 최윤정 로사 구역장님께 교우로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10121

쿠웨이트 가톨릭 한인공동체 임충섭 요한바오로









이글루스 가든 - 쿠웨이트를 제2의 고향이라면......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