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조이휘트니스] 분당 구미동의 아름다운 추억 여기는 분당 구미동

← 좌측의 카테고리 항목을 크릭하시면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엔조이휘트니스]

분당 구미동의 아름다운 추억

자료출처 :-
자료생성 :- 2010년 12월 03일  임충섭(쿠웨이트 정부병원, 1문화재1지킴이, 독도KOREA홍보위원)
자료옮김 :-

분당 구미동의 아름다운 추억

쿠웨이트 정부병원에 근무하고 있는 임충섭입니다.

휴가 마치고 4일 오전 9시에 집을 나서 인천공항으로 나가게 됩니다.


이번 휴가
(910~124)동안에는 다른 휴가 때 경험해보지 못한 참 많은것들을 아들 딸과 함께 경험 해본 좋은 추억으로 남을 수 있는 휴가이었습니다.


예전의 휴가는 목적이 또렷했던 몇 가지 일들을 하느라 정신없이 도서관을 찾아다니며 공부를 하였다면
, 이번 휴가는 나를 돌아보면서 앞날을 설계 할 수 있었던 좋은 휴가 이었습니다.


이번 휴가에는 여행도 많이 했고
, 음악 및 연극공연도 많이 보았고, 정부에서 해외동포들을 위한 프로그램(세계 한인의 날)에는 빠지지 않고 참가하여 다양한 볼거리를 참관했었습니다.


제가 거주하고 있는 곳(구미동)의 주위 환경이 좋은지라 특별한 일이 없을 때는 가까이에 있는 불곡산을 정상까지 여러 번 올랐으며 아름다운 단풍을 보면서 자전거를 타고 서울 근교까지도 몇 번 다녀왔습니다
. 가을 정취가 흠뻑 배어있는 아름다운 탄천 변을 제가 좋아하는 슈나우저와 함께 산책하며 많이 즐기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이번 여행에서 집 가까이 구미동 사거리에 위치한
엔조이 휘트니스(헬스센타)에 회원 가입하여 열심히 운동했던 일은 더욱 잊을수 없는 좋은 추억이며 앞으로도 계속 해야 할 과제로 남았습니다.

                                                             아래의 사진들을 클릭 하시면 크고 선명한 그림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매번 휴가를 올 때마다 음식 조절이 되지 않아 3개월 휴가 끝나고 쿠웨이트 정부병원으로 복귀 할 즈음이면 10Kg 이상씩 체중이 증가하여 병원 근무에 지장을 초래 했었는데 이번에는 엔조이 휘트니스에 가입하여 운동하고는 먹고 싶은 음식을 모두다 마음껏 먹고도 휴가 올 때의 체중보다 약간 감량된 체중을 유지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엔조이 휘트니스(헬스센타)는 회원 마다 단임 코치가 있어 맨투맨 식 지도를 해주고 있기 때문에 무척 효과적인 운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회원이 많은 데는 나름대로 이유가 있었습니다.
 

철저한 회원 관리로 단계별로 최신 체성분 분석기를 이용해서 과학적인 피드백 제공을 하여주고 있기 때문 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운동 끝난 후 샤워하고 집으로 올 때의 그 기분은 어떻게 표현해야 좋을지 모르겠네요
.

맛있는 음식을 마음껏 드시고 싶으시다면 운동을 함께하세요.

건강을 유지하시고 싶으시다면 운동은 필수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행복은 건강이 바탕이 되었을 때 찾아오는 선물입니다.

운동을 하십시오.









덧글

  • 박정환 2010/12/28 12:47 # 삭제 답글

    안녕하세요
    엔조이휘트니스 메니져 입니다. 바로 인사를 드렸어야 하는데 늦어서 죄송합니다.
    좋은글 올려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아무쪼록 멀리계시지만 그곳에서도 운동 열심히 하시고 건강 잘 챙기셔서 더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