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 농교 지킴이 위촉장」 과 「독도 천연보호지역 지킴이 위촉장」 Stone Bridge of Medieval

좌측의카테고리항목을 크릭하시면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진천 농교 지킴이 위촉장」 과

「독도 천연보호지역 지킴이 위촉장」

자료출처 :-
자료입력 :- 2010년 01월 15일 임충섭(쿠웨이트 정부병원)
자료사진 :- 아래의 그림을 보세요

 

「진천 농교 지킴이 위촉장」 과 「독도 천연보호지역 지킴이 위촉장」


동료들과의 만남으로 외출에서 돌아왔습니다.

외출 전에 한국의 가족들과의 전화에서 문화재청으로부터 우편물이 여러 통 왔다는 소식은 듣고 외출을 했지만 급하게 외출하느라 자세한 소식은 듣지를 못하고 집을 나섰습니다.


만남이 끝나고 돌아와 메일을 체크하다보니 아들놈이 메일을 보내온 것을 보았습니다.

문화재청으로부터 온 우편물‘독도 지킴이 위촉장’과 ‘진천 농다리 지킴이 위촉장’을 스캔 받아 보내왔습니다.

문화재 지킴이 위촉은 지킴이 문화재관련 교육 참여도와 활동 사항을 보며 심사하여 2년마다 재 위촉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문화재지킴이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저의 작품이 선정되어 상장과 부상을 받았고 활동 내용이 문화재청 책자에 게재 되면서 진천 농다리와 관련한 첫 번째 위촉장(2006-2007년)을 받았으며 2년 후에 다시 재 위촉(2008-2009년) 되었으며 2년이 지난 이번에 또 다시 재 위촉되어 세 번째 위촉장(2010-2011년)까지 연속 받게 되었습니다.

독도 관련 위촉장(2010-2011년)은 이번에 처음으로 위촉 되었습니다.

재외동포재단(외교통상부)으로부터 2005년‘독도KOREA홍보위원’으로 위촉되어 활동하던 중 이번에 문화재청(문화체육부)으로부터‘독도지킴이’로 위촉되어 더욱 책임감을 느끼며 열심히 하겠다고 다짐해봅니다.

문화재청에서 어떻게 저에게 독도 지킴이로 위촉 해주셨는지는 과정은 알 수 없지만 고맙고 앞으로 더 열심히 독도지킴이로 열심히 활동하여 최고의 독도지킴이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이글루스 가든 - 독도 · 동해에서 오늘은 어떤 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