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가정 친정부모 진천군 방문 내고향 충북 진천 소식

← 좌측의 카테고리 항목을 크릭하시면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다문화가정 친정부모 진천군 방문  
 
자료출처 :- 희망도시 생거진천 http://jincheon.go.kr/hi.do
자료생성 :- 2009-10-23 08:46:09.0 보도자료실


작성자보도자료실조회수
이메일등록일2009-10-23 08:46:09.0
첨부파일file 베트남 친정부모 진천군 방문-기념촬영2.JPG (362 KB)
file 베트남 친정부모 진천군 방문-기념촬영1.JPG (244 KB)

 

다문화가정 친정부모 진천군 방문

  진천군으로 딸을 시집보낸 베트남 친정부모가 진천군을 방문해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진천군 다문화 가족 임형묵(40세, 진천읍 성석리)씨와 부인 뿌티룽, 친정부모 Vu Van Duoi(부), Doung Thi Dinh(모)씨는 황창원 바르게살기협의회장 등 임원과 함께 23일 군을 방문해 유영훈 진천군수의 기념품 전달 및 환담을 나누고 기념촬영을 실시했다.


  바르게살기운동충청북도협의회가 주최한 이번 다문화 가족 친정부모 초청사업으로 진천군을 방문하게 된 뿌티룽씨의 친정부모는 지난 20일 입국해 천안독립기념관, 공예비엔날레, 고 인쇄박물관, 청남대 관람 등 환영 및 공식행사를 마치고 23일 진천에 도착했다.


  이들 친청부모는 오는 28일까지 사위와 딸집에 함께 머무르며 그동안 나누지 못했던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자식들이 행복하게 사는 모습을 지켜보며 오는 29일 출국할 예정이다.


  이날 진천군 방문을 마치며 임형묵씨의 가족과 친정부모는 “따뜻하게 맞이해 준 진천군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문화 가정에 대한 깊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유영훈 진천군수는 "뿌티룽씨 친정부모님의 진천군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진천군에서는 행복하고 안정적인 다문화가정을 만들어 가기 위해 기관․단체 간 네트워크 구축은 물론 다양한 사회적응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있음(다문화가정 친정부모 초청 사진)

<진천군 주민생활지원과 자치지원팀 : 043-539-3171~2>


이글루스 가든 - 내고향 충북 진천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