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훈 진천군수, 신종플루 예방 및 주요사업 알찬 마무리 당부 내고향 충북 진천 소식

좌측의 카테고리 항목을 크릭하시면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선유영훈 진천군수, 신종플루 예방 및 주요사업 알찬 마무리 당부

자료출처
:- 희망도시 생거진천 http://jincheon.go.kr/hi.do
자료생성 :- 2009-10-01 09:49:51.0  보도자료실

첨부파일 :- file 10월 월례조회(유영훈 군수 훈시).JPG (245 KB)




유영훈 진천군수, 신종플루 예방 및 주요사업 알찬 마무리 당부

  유영훈 진천군수는 10월 1일 직원조회를 통해 신종 인플루엔자 확산방지를 위한 예방홍보 및 올해 주요사업의 알찬 마무리와 2010년도 사업계획 수립 철저를 당부했다.


  먼저 신종 인플루엔자 확산방지와 관련해서는 “환절기와 다가오는 동절기를 앞두고 신종플루 확산이 우려되므로 신종플루의 확산방지 및 예방을 위한 개인위생수칙 준수 및 행동 요령을 각종 매체와 다중회의 등을 통해 지속적인 홍보가 필요하다”며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여치료약 및 백신 확보에도 차질이 없도록 조치해 줄 것”을 지시했다.


  또 유군수는 “10월은 수확의 계절로서 애써 지은 농작물에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적기 수확을 위한 행정지도에 만전을 기해 줄 것”과 “농촌일손 돕기 창구운영을 통한 일손돕기의 적극 전개와 함께 농기계의 점검정비 체계를 구축하여 농작물 적기 수확에 불편사항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주문했다.


 내실있는 희망근로프로젝트 추진과 관련해서는 “지난 6월 1일부터 시작한 희망근로 프로젝트 사업이 반환점을 돌아 2개월 정도가 남았다.”며 “단순사업을 탈피하여 장기적으로 효과를 거둘 수 있는 생산성 있는 사업을 적극 발굴 추진하여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희망근로상품권 및 진천사랑상품권이 재래시장과 영세상인의 매출 증가로 이어져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음을    널리 홍보하여 줄 것“을 요구했다.


  마지막으로 “이제 금년도 실질적으로 일할 수 있는 기간은 2개월 밖에 남지 않았다“며 ”소관업무를 꼼꼼히 분석하여 연내에 마무리 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줄 것과 내년에 시행할 사업계획 수립에도 철저를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특히 “해마다 답습되는 사업계획에 그치지 말고 주민복지 증진을 위한 새로운 시책 개발에 더욱 힘써 줄 것”을 강조했다.


-사진있음(10월 월례조회 사진)

<진천군 행정과 사무지원팀 : 043-539-3151, 3153>

 









덧글

댓글 입력 영역